배송 가능지역 확인

공지사항

[일반공지]   Colin's Green이 HACCP(해썹) 허가를 받았습니다.
2015-08-08 17:07:30 조회: 2,418

안녕하세요.

콜린스그린의 대표 정승빈/Colin 입니다..


콜린스그린이 새로운 생산설비로 이전하고, 대대적인 공사를 하면서 다음을 개선하였습니다.

    • 더욱 위생적인 공간:대표적인 예로, 재료 보관 - 세척 - 착즙 - 포장과정이 모두 일정 온도 이하에서 진행될 수 있도록 진정한 Cold-Chain 구축. 

                              콜린스가 사용하는 수도권 유일의 전 차량 냉장설비를 갖춘 배송업체와 더불어, 재료부터 배송까지 모든 과정이 냉장 혹은 저온에서 이루어집니다.

    • 이전 설비에서 불편했던 점들의 대폭 개선: 동선, 공간등을 넓게 확보하고 작업하는 팀원들의 환경을 개선하고, 실수의 여지를 더욱 줄일 수 있습니다.
    • 새로운 "기계"들의 도입: 재료의 양이 추후 더 많아질 시에도 지금과 일관되게 위생적으로 세척하고 소독할 수 있는 설비가 도입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와 더불어 HACCP (해썹이라고 읽습니다) 승인을 받았습니다. 이는 한국 식품안전관리인증원에서 발급하는, "식품안전관리인증기준" 국가공인인증입니다.


    • 해썹 (HACCP) 제도는 제품의 출고, 배송에 이르는 식품 제조 과정에서 생물학적, 화학적, 물리적 위해요인들이 발생할 수 있는 상황을 과학적으로 분석하고, 중점적으로 관리해야 하는 포인트들을 정해서, 위해요인 발생여건들을 과정상에서 차단하여 더 안전하고 깨끗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한 시스템적인 규정입니다.

    • 이 허가는, 인터넷 쇼핑몰, 오프라인 카페에 납품되는 것처럼 3자를 통해 유통될 시에는 반드시 필요한 허가입니다: (그래서 소비자가 알면 알수록 잘 선택해 먹고 마실 수 있는 것이죠 ^^) 이는 콜린스의 사업모델에 당장 해당되지는 않지만 그래도 준비한 까닭은, 그 누구보다 위생적이고 싶다는 마음과 이에 대한 내부 역량을 더욱 강화하기 위함입니다.
    • 스스로 준비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정말 x 100 까다로운 준비와 시험절차를 거치는데, 그렇기 때문에 이를 대신 모두 준비해주는 컨설팅업체들도 많이 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되면 HACCP 허가를 받아도, 이에 대해 아는 사람이 내부에 아무도 없게 됩니다. 그래서 콜린스그린에서는 100% 자체적으로 모든 준비를 했습니다. 직접 대전의 HACCP 지원단을 수없이 만나고 물어보고 공부하면서요.


그 결과, 우수한 성적으로 HACCP 허가를 통과하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HACCP를 받았다는 식품업체는 꽤 많이 있지만, 소비자가 100% 위생에 안심 못하는 것도 현실입니다. HACCP가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들도 많고, 정부인증에 대해 형식적일 거라는 인식을 가진 분도 많이 있습니다. 따라서 서류상으로만의 HACCP가 아닌, 실제로 위생적인 부분을 잘 지키는 실행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고, 고객 여러분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는 주스 생산을 위해 더욱 노력하려고 합니다. 앞으로도 많은 격려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Look Good, Feel Proud. 

Colin’s Green,
대표 정승빈 드림


다음글 오늘의 주스 판매 2015-08-24 19:35

비밀번호 확인

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비밀번호 확인

댓글/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
 
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재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신규 비밀번호 확인
6~20자, 영문 대소문자 또는 숫자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